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꿀팁/일상, 생활 등

크리스마스 벽장식 다이소에 다있소! 절대 저렴하지 않아 보이는 데코추천

by 파대리의 비밀목록 2022. 12. 12.

크리스마스인데, 집안이 휑하면 분위기가 안 납니다. 벽장식만 바꿔도 내부가 달라 보이는 게 인테리어입니다. 저도 고민 끝에 저렴하지만 절대 저렴해 보이지 않게 집을 꾸밀 수 있는 다이소를 찾아갔습니다.

 

다이소 상품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을까 고민되시죠? 아래 샘플을 보여드릴테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절. 대. 없어 보이지 않는 인테리어로 우리들의 기분도 좋아진다 생각합니다. 그럼 다이소에 어떤 아이템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다이소 아이템으로 채워진 크리스마스 벽장식
다이소 아이템으로 채워진 크리스마스 벽장식

미니어처 + 월트리 조합으로 빈틈없이 꽉꽉 채우기

위 사진처럼 벽에 선반이 있다면 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귀여운 산타 미니어처를 놓는다거나, 루돌프 혹은 캔들처럼 향을 피울 수 있다면 연말 분위기 연출에 도움이 됩니다. 다이소에서는 미니 산타, 트리장식은 각 3천 원, 1천 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꼭 다이소가 아니어도 온라민몰에는 더 다양하고 부담 없는 가격에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012
벽을 채워주는 크리스마스 장식 모음

 

월트리 하나로 분위기 연출하기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귀엽게 연출하는 것이 맞지 않다면, 월트리처럼 하나의 큰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부자재를 활용하면 좋은 것은 당연하겠지요? 월트리는 까칠까칠할 것 같지만, 부드럽고 절대 싸 보이지 않습니다.

 

다이소 모루리스
다이소 모루리스

많은 매장에서 볼 수 있는 아이템으로 모루리스는 색깔, 크기별로 다양합니다. 게다가 모루리스를 활용한 연출 방법이 다양해서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상품 이미지를 보는 것도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를 찾아가면 쉽게 볼 수 있으니, 지금 당장 다이소로 달려가시면 됩니다. 가격은 3천 원입니다.

 

 

그래도 아쉬움이 있습니다. 왜냐면 모루리스는 보통 밋밋해서 다른 상품과 함께 꾸미면 좋겠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먼저, 끈을 활용하여 묶는 연출 방법이 있습니다. 또, 종, 눈사람과 같은 장식을 다는 것도 좋습니다. 그것만으로 밋밋했던 모루리스가 얼마나 달라지는지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이소에는 다양한 벽장식이 진열되어있습니다. 크고 작은 볼 장식, 형형 색깔의 끈이 놓여있습니다. 또 크리스마스하면 빠질 수 없는 산타 복장. 남자 산타 복장까지 판매 중입니다. 지금 당장 다이소로 달려가야 할 것 같죠?

 

이상으로 크리스마스 벽장식을 위한 다이소 상품 추천을 마치겠습니다. 정말 다이소에 가면 '웬만한' 상품은 다 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싼 티가 난다고 하였는데, 요새는 꼭 그렇지만도 않습니다. 한철만 쓰고 창고에 넣는데 꼭 비싼 돈을 들여야 할까요?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