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링피트 챌린지

닌텐도 링피트 다이어트 #2 어제보다 나은 내일을 위하여

by 파대리의 비밀목록 2021. 6. 30.

안녕하세요. N년차 사회인입니다. 오늘은 제가 링피트 챌린지를 선언한지 2일 차 되는 날입니다. 시작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의욕이 하늘을 찌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상태


... T8 체중계로 오늘 아침에 몸무게를 쟀습니다. 일어나자마자 잰건데 고작 하루 만에 이렇게 눈에 띄는 변화가 보이니 잘못된 건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정말로 이렇게 변화됐기를 바랐지만 말이죠. 일단, 블루투스 연결이 잘 안 됐고 갑자기 기록이 된 거여서 미심쩍은 결과입니다. T8 이용자분들이 종종 체중이 일정하지 않다는 글이 있던데 자주 하는 질문란에서는 이를 수정하기 위한 방법이 안내되어있으니 구매하신 분들은 따라 해 보세요 ^.^ 저는 오늘의 상태를 믿으며 행복하게 하루를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오늘의 운동: 이틀이 되어도 힘든 건 마찬가지구나. 얼른 운동하는 습관이 잘 잡혔으면 좋겠다.

01
링피트 오늘의 운동 결과

이외 운동 : 팔굽혀펴기 스타트

팔굽혀펴기를 링피트 외 운동으로 했습니다. 15개씩 3set 하고 오늘은 중단했네요. 100개까지 조금씩 늘려 나갈 생각입니다.

 

 

오늘의 식단: 새로운 맛의 자극이 있었으면 좋겠다.

 

아침: x
점심: 통밀식빵 2개, 방울토마토 10개
저녁: 통밀식빵 1개, 후랑크소시지 2개, 닭가슴살 1캔, 바나나 1개


오늘도 제가 한 약속을 지켜서 기쁜 하루가 됐습니다. 벌써부터 몸이 가뿐해지는 것은 착각이겠죠? 내일도 오늘보다 1개씩만 더 많이 하고 마무리하기를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