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상품 Review/가전,가구, 생필품

주부사이에서 입소문난 상품, 와이셔츠 누런때 제거에 효과 좋은 <바르는 비트> 사용 후기

by 파대리의 비밀목록 2021. 9. 27.

학교 교복, 정장 셔츠로 흰옷이나 와이셔츠 많이 입으시죠? 그만큼 누런때 때문에 변색되어 더럽다는 느낌을 받곤 합니다. 그렇다고 옷을 버리지 마세요. 이제는 톡톡 바르기만 하면 찌든 때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바르는 비트"후기 알려드릴게요.

 

저는 이제껏 누런 때 제거하려고 베이킹파우더도 뿌리고 식초도 사용하고 별 짓 다해봤지만, 바르는 비트만큼 효과가 좋다고 못 느꼈습니다. 비트는 그냥 얼룩진 곳에 바르고 세탁기를 돌려주면 때가 쉽게 사라지니 너무 편했습니다. 그리고 많이 해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솔직히 베이킹파우더 뿌리는 거 많이 귀찮잖아요.

N년차 사회인 추천
  •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사용법
  • 몇 번을 반복해서 사용해도 생각보다 얼룩이나 찌든 때, 누런 때를 많이 제거해준다.

 

 

 

※ 이 글은 광고글이 아닙니다. 유료광고일 경우 반드시 유료광고임을 표기하겠습니다. 또한, 주관적인 의견이 많이 들어간 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흰색 옥스포드셔츠 비트 사용 전,후 비교사진
(좌) 비트 사용 전, 변색된 셔츠 (우) 비트 사용 후, 누런때 제거된 셔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흰옷, 흰색 와이셔츠는 자신의 옷장에 한 벌은 꼭 있을 겁니다. 하지만 흰 옷이 아쉬운 점은 노랗게 변색되거나 때가 찌들기 쉽다는 점이죠. 저는 살이 찐 이후로는 땀이 더 나면서 유독 셔츠가 쉽게 변색되는 것 같다고 느껴졌습니다.

 

새로 옷을 사는 것도 한, 두 번이어야지 매번 사게 되면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고 자기한테 투자를 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변색된 것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많이 찾아봤습니다. 베이킹파우더를 뿌려도 보고... 심지어는 식초를 써서 쉰 내 나는 것도 없애려고 해 봤어요. 하지만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찾다가 찾다가 결국 찾은 게 바로 <바르는 비트>였습니다. 그럼 바르는 비트 효과가 정말 있는지, 사용방법도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바르는 비트 사진
바르는 비트

<바르는 비트>라고 제가 표기했지만, 사실 "비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겉면에 비트를 소개한 것처럼 칼라, 소매에 찌든 때도 강력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나와있죠. 그럼 어떻게 사용하면 될까요?

 

바르는 비트 사용방법

비트 사용방법
바르는 비트 사용법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누렇게 얼룩진 곳에 비트를 톡톡 문질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옷깃, 셔츠 소매, 겨드랑이 등 누렇게 변색된 곳에 고루 발라주세요. 그리고 세탁기에 넣어 세탁해주면 됩니다.

 

바르는 비트 실제 효과는?

회색 옥스포드셔츠 사용 전,후 비교 사진
(좌) 바르는 비트 사용 전 (우) 바르는 비트 사용 후

저는 횐색, 회색 옥스퍼드 셔츠에 사용했습니다. 좌측 사진을 보면 목이 맞닿는 셔츠 칼라가 노랗게 변색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비트를 사용한 이후의 우측 사진을 보면 변색된 부분이 상당 부분 제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글의 제일 위에 예시로 보여준 흰색 옥스퍼드 셔츠 역시 눈에 띄게 얼룩이 제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가 만능 약은 아닙니다. 제가 몇 개월 동안 써보면서 어떤 옷은 효과가 눈에 띄게 좋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100% 제거되는 것은 아니지만, 옷도 상하지 않으면서 깔끔하게 오래 입을 수 있으니 결국 이점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바르는 비트 가격은?

그럼 가격은 어떨까요? 효과가 좋은 만큼 가격이 비싸지 않을까 걱정하실 수 있겠지만,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개당 3천 원이면 1개를 충분히 살 수 있고 묶음 판매도 있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요. 결국 베이킹파우더를 구매하는 가격과 비슷한데, 훨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나름 경쟁력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누런때가 신경 쓰여서 흰 옷 입는 걸 주저했지만, 이제는 신경쓰지않고 편안하게 입고 다닙니다. 누렇게 변색되어도 바르는 비트만 있으면 어느정도 얼룩을 제거할 수 있으니까요. 이만 <바르는 비트> 사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도 한 시즌 끝나서 때가 찌들었다고 옷을 버리지 말고 비트 사용해서 오랫동안 입고 다니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