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상품 Review/가전,가구, 생필품

여름 집안 곳곳에 있는 모기 때문에 잠을 못자? 다이소 방충망 스티커로 집안에 모기를 들이지말자!

by 파대리의 비밀목록 2023. 6. 7.

야근으로 늦은 밤, 피곤한 몸을 이끌고 침대에 누웠는데 모기 때문에 잠을 못 잤던 적 있으신가요? 추운 겨울에는 안 보이더니 여름이 되니 집안 곳곳을 날아다니는 모기를 막기 위한 다이소 방충망 스티커를 소개합니다.

 

창문을 닫아도 어떻게 모기가 들어왔는지, 골치 아픈 적 있었나요? 주위를 맴도는 모기가 아이를 물지는 않을까 걱정한 적 있으셨나요? 설상가상으로 모기뿐만 아니라 자그마한 벌레까지. 오늘 소개하는 상품은 이런 고민을 싹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이 글은 광고가 아닙니다. 광고일 경우 유료광고임을 표기하겠습니다.

** 글쓴이의 주관이 반영된 글입니다. 객관적인 기준이 아니며 구매시 참고용으로만 생각하세요.


틈새 없는 철벽방어로 모기로부터 우리 집을 지키자

글쓴이 : N년차 사회인  작성일 : 2023.06.07


유퀴즈 온 더 블록에서 조세호가 모기에 대해 묘사하는 모습
출처 : 유퀴즈 온 더 블록 유투브, 조세호가 여름 모기에 대한 묘사

 

얼마 전 모기박사가 출연한 유퀴즈 프로그램 중 조세호가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지 않았나요? 특히, 잠을 잘 때 어두운 방 안에서 모기가 날아다니는 소리는 괴롭기까지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요한 것은 모기를 집 안으로 들이지 않는 철저한 방어가 필요합니다. 모든 집에는 방충망이 있습니다. 하지만, 집이 오래되거나 혹은 어떤 이유로 방충망이 찢어졌다면 작은 구멍을 틈새로 벌레가 들어옵니다. 이 조그마한 구멍으로 모기가 들어오기 때문에 방충망을 보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이소 방충망 스티커 소개

 

01
다이소 방충망 스티커 정사각형, 직사각형이 디스플레이된 모습

넓은 면적을 보충하거나 창문 틈새를 막을 수 있는 물구멍 전용 스티커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스카치테이프처럼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형태의 방충망이 있습니다. 우리집에 필요한 게 스티커 유형을 미리 생각하고 다이소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장점

모기뿐만 아니라 틈새로 들어오는 벌레도 차단 : 더운 여름, 에어컨을 틀면 전기세가 많이 나옵니다. 선풍기를 틀면 시원함이 부족합니다. 창문을 열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면 온갖 벌레가 집으로 들어오는데 통풍형인 스티커는 바람도 솔솔 들어오고 촘촘한 방충망 크기보다 작지 않고서는 벌레가 집 안으로 들어올 수 없습니다.

 

▷ 무더운 여름, 에어컨과 제습기 전기세 절약 방법

 

누구나 쉽게 보수가 가능하다 : 어린 아이조차도 쉽게 보수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외곽에 붙은 접착제를 방충망에 붙이거나 혹은 창문 틈새를 막아주면 됩니다. 접착력이 우수하여 방충망에 잘 달라붙습니다.

 

단점

눈에 띄는 보수공사 흔적 : 이미 낡아버린 방충망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많은 것을 바라서는 안 되겠지만 스티커와 기존 망의 색 차이가 심하게 나서 눈에 띕니다. 만약, 내 집이라면 방충망 채로 교체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전셋집이라면 큰돈 들일 필요 없지 않을까요?

 

다이소 방충망 스티커로 망가진 방충망을 보수한 모습
다이소 방충망 스티커로 망가진 방충망을 보수한 모습

싼 가격에 타협하는 것은 분명 있습니다. 하지만 다가오는 여름은 폭염이 예고된만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 집에서 편하게 지내기 위한 아이템. 단 돈 천 원으로 원래라면 10마리 들어오는 벌레를 2~3마리만 들어오게 한다면 충분히 기능성 있는 것 아닐까요? 올여름, 모기 걱정은 하지 않기를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 '여름'에 함께 보면 좋은 글

1. 에어컨, 제습기 전기세 절약하는 방법

2. 발냄새 걱정 없애주는 신박한 아이템, 발을씻자 풋샴푸 솔직 사용 후기

3. 셔츠 옷깃 누런 때 제거는 어떻게 할까? 주부 사이 입소문 난 바로 그 상품. 바르는 비트 사용 후기

 

▶ '여름 패션' 뭐 살지 고민이라면

1. 반스 뮬 말고 다른 상품을 찾는다면? 대체할 수 없는 오니즈카타이거 멕시코66 후기

2. 장마철, 비에 젖는게 싫다면? 여자 헌터 장화부츠 구매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