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상품 Review/패션

나이키 와플 데뷰 화이트 솔직 후기, 나보다 여자친구가 더 좋아하는 2가지 이유

by 파대리의 비밀목록 2022. 9. 4.

남자 신발 중 나이키가 없는 남자 신발장은 없을 겁니다. 하지만 많고 많은 나이키 신발 중 어떤 신발을 사야 할지 모르겠지 않나요? 오늘 제가 종결해드립니다. 저보다 여자 친구가 더 좋아하는 나이키 와플 데뷰 신발 솔직 리뷰합니다.

 

나이키 와플 데뷰 화이트 전체샷
나이키 와플 데뷰 화이트 전체샷

남자, 여자 모두 신발을 고를 때는 많이 고민됩니다. 신발이 너무 많기 때문에 세상의 모든 신발을 자신이 다 알 수 없고 유명 브랜드의 신발만 해도 너무 많습니다. 또 자신이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 필요한 신발이 다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여자 친구가 좋아하는 신발과 직장인도 깔끔하게 룩을 연출하기 좋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상품을 안내드릴게요. 왜 그런지 설명하겠습니다. 

 

 

 

나이키 와플 데뷰,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2가지 이유

저는 아메카지나 시티보이룩을 즐겨 입지만, 여자친구는 미니멀, 댄디룩 같은 깔끔한 스타일로 입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제멋대로 입고 나가면 오빠 제발... 이라며 이야기를 하곤 하죠.(내 스타일이 어때서...) 그래도 제 스타일을 존중해주지만, 역시 여자친구가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제일 낫겠죠? 그래서 저는 데이트할 때 나이키 와플 데뷰 신발을 즐겨 신고 있습니다.

 

남친룩의 정석

나이키가 화려한 색상의 신발이 아니라면 대체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편이라 생각합니다. 그중 에어포스나 코르테즈, 와플 시리즈는 정말 으뜸이라 생각해요. 나이키 와플 데뷰 화이트는 셔츠와 슬랙스에 매치해도 잘 어울립니다.

 

와플 데뷰에 대한 그녀의 평가는 "깔끔한 디자인". 이 한 문장으로 표현하더군요. 그녀 말을 듣고 보니 확실히 포스처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처럼 느껴집니다.

 

커플화로 신기에 딱 좋다

나이키 와플 시리즈는 남성 전용 운동화가 아닙니다. 여성용으로도 다양한 색상이 발매되었으며 커플화로 신을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요즘 누가 같은 걸 신어라고 생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저는... 30대이거든요. 마음은 10대이지만 말이죠. 아무튼 고전적인 데이트룩(?)이지만, 커플이 같이 신기에 좋습니다.

 

 

N년차 사회인 뜯어보는 나이키 와플 데뷰 화이트의 이모저모

여자 친구가 좋아한 것도 있지만 저 역시 신발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뒤꿈치 부분에 있는 탭이 디자인적으로 끌렸고 착용감이 편안하고 가격도 10만 원 이내로 부담이 없었죠.

 

1. 뒤꿈치를 감싸는 풀 탭, 디자인적 요소가 가미되다

나이키 와플 데뷰 힐탑 상세이미지
나이키 힐탑 상세이미지

 

가수 비는 화려한 조명이 감쌌지만, 와플 뒤꿈치는 나이키 스우시 로고가 풀 탭을 형성하여 감싸고 있습니다. 이는 좀처럼 신발 디자인에서 볼 수 없어 독특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의외로 풀 탭 덕분에 신발을 벗는 게 굉장히 편합니다.

 

2. 와플 모양의 아웃솔로 접지력과 심미적 요소를 사로잡다

나이키 와플 데뷰 밑창 이미지
나이키 와플 데뷰 밑창 이미지

와플 시리즈의 경우, 와플 모양의 아웃솔이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이런 밑창이 탄생한 배경에는 나이키 공동 설립자 빌 바워맨이 아내가 와플로 아침을 준비하는 모습에 영감을 받았다고 하죠.

 

밑창이 밋밋하지않고 굉장히 이쁩니다. 그리고 와플 모양 덕분에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하는데... 사실 기능적인 면은 실제 착용하는 데 있어서 잘 느껴지는 것은 아니지만, 평소 대리석이나 평평한 바닥에서도 미끄럽지 않고 발이 바닥에 단단히 밀착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3. 날렵한 라인과 스우시 마크로 존재감 확실

나이키 와플 데뷰 측면 상세 이미지
나이키 와플 데뷰 측면 이미지

포스의 경우 둥글고 납작한 반면 와플 데뷰는 앞, 뒤로 날렵하게 라인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만큼 신발 좌, 우측의 공백을 어떻게 메우느냐에 따라 신발의 인상이 달라집니다. 나이키는 스우시 마크를 통해 날렵한 라인에 확실한 존재감을 새겼습니다.

 

신발이 발을 편하게 하는 것은 당연하자나요? 그런데 우리는 편하기만해서는 만족하지않습니다. 남들이 보기에도 이쁜 신발이기를 바라죠. 그런 점에서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30대 남자가 직장 출근할 때 신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는 범용성과 여자친구를 만날때도 깔끔한 룩을 연출하기 편하니까말이죠. 즉 10만원 이하 신발로써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사로잡았습니다. 최근 신발 구매하려고 고민하고 있었다면 나이키 와플 데뷰를 고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이 글은 광고가 아닙니다. 광고일 경우 유료광고임을 항상 알리겠습니다.

댓글